[브랜드평판] 비누브랜드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도브비누, 2위 아이보리비누, 3위 해피바스비누

[브랜드평판] 비누브랜드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도브비누, 2위 아이보리비누, 3위 해피바스비누비누 브랜드 2020년 6월 빅 데이터 분석 비누 브랜드 평판 2020년 6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도브 비누 2위 아이보리 비누 3위 해피 버스 비누의 순으로 분석됐다.

비누는 몸이나 옷에 묻은 더러운 것과 더러움 등을 씻거나 뽑을 때에 사용 세척제.고급 지방산의 알칼리 금속 염을 주성분으로 하는 물에 녹으면 거품이 일어나고 미끈미끈하다.

비누 분자의 한편은 물에 잘 녹는다 한 사람은 기름에 잘 녹는다.

비누를 바르면 기름 때에 비누 분자가 묻어 물로 씻을 때 비누 분자가 물에 녹아들어 기름 때까지 떨어지는 과정에서 기름에 흡착된 세균이 기름과 함께 쓸고 세균 제거 효과가 발생한다.

비누의 대중화는 인류의 수명을 20년 늘린 획기적 발명이라고 꼽힌다.

한국 기업 평판 연구소는 신상품 런칭 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비누 브랜드 25개 브랜드 빅 데이터 평가 분석했다.

령화 2년 5월 23일부터 령화 2년 6월 23일까지 비누 브랜드의 빅 데이터 8,094,490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활동 빅 데이터를 참가 가치, 소통 가치, 사회 가치, 시장 가치, 재무 가치로 나눈다.

비누 브랜드 평가 지수는 참가 지수, 커뮤니케이션 지수, 커뮤니티 지수에서 분석했다.

브랜드 평가 지수는 소비자의 온라인 습관이 명품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을 발견하고 브랜드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의 대화 양으로 측정된다.

비누 브랜드 평가 지표에는 신제품 런칭 센터의 브랜드에 대한 채널 평가도 포함되고 있다.

2020년 6월의 비누 브랜드 평판 순위는 도브 아이보리, 해피 버스, 헤라, 다이얼, 닥터 데이즈, 동그밧, 락스, LUSH, 무궁화, 온 더 바디, 라노스 아, 라이스 데이, 시드물, 반 네프 상토노레, 거품 몬스터, 네스 티당테, 라벨 영, 에버 미라클, 도우보레, 바이오 팃쿠, 맨 미라클, 알카미아, 포 웰, 미 자인의 순으로 분석됐다.

1위, 도브 비누 브랜드는 참가 지수 395,195소통 지수 394,065카페 지수 356,247로 브랜드 평가 지수 1145,507으로 분석됐다.

2위, 아이보리 비누 브랜드는 참가 지수 234,142소통 지수 620,865카페 지수 270,978로 브랜드 평가 지수 1,125,985으로 분석됐다.

3위, 해피 버스 비누 브랜드는 참가 지수 161,377소통 지수 465,885카페 지수 231,220으로 브랜드 평가 지수 858,482으로 분석됐다.

4위, 헤라 비누 브랜드는 참가 지수 200,831소통 지수 340,690카페 지수 208,726으로 브랜드 평가 지수 750,247으로 분석됐다.

5위, 다이얼 비누 브랜드는 참가 지수 340,540소통 지수 96,390카페 지수 91,023으로 브랜드 평가 지수 527,953으로 분석됐다.

한국 기업 평판 연구소의 구·장 팬들 소장은 “2020년 6월 비누 브랜드 분석 결과, 도브 비누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도브 브랜드는 1955년에 미국에서 처음 발매되어 1990년대의 비누의 아이콘이자 90년대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상품이다.

2019년 현재도 세계 15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유의 크림 향과 뛰어난 보습력이 장점이다”와 평판 분석했다.

한국 기업 평판 연구소(http://www.rekorea.net소장 구·장 팬)은 국내 브랜드 평가 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가 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비누 브랜드 평가 지수는 2020년 5월 23일부터 2020년 6월 23일까지 브랜드 빅 데이터 분석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