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필로그는 단락입니다.
다시 떠나기 위해 30년을 기다린 시간 여행자의 ‘나’ 시점이다.
아래는 그 후반부입니다.
그는 인간의 진보가 매우 암울하다고 생각합니다.
, 문명을 건설하는 것이 어리 석음의 축적에 지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그가 타임머신을 만들기 훨씬 전에 우리가 그것에 대해 논의했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축적된 문명은 결국 필연적으로 창조자의 머리에 떨어지며 그들을 파괴한다고 주장한다.
. 비록 그렇다 하더라도, 우리는 아무도 아닌 것처럼 살 수밖에 없다.하지만 나에게 미래는 여전히 어둡고 공허합니다.
그의 내레이션을 들어보니 거대한 미지의 세계였다 그 기억으로 몇 개의 등불만 켜졌다.
그리고 내 옆에는 그 두 개의 이상한 흰색 꽃이 있습니다.
– 지금은 갈색으로 바삭바삭하지만 – 나는 나를 위로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이 꽃은 지력과 체력이 다한 후에도 서로에 대한 감사와 애정이 지속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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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타임머신이 만들어지기 오래 전에 우리 사이에서 이 질문이 논의되었기 때문에 알고 있습니다.
인류의 진보를 생각할 때 그들의 정신은 낮아지고, 성장하는 문명의 한가운데서 필연적으로 후퇴하고 결국 창조주를 파괴할 어리석음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여전히 그렇지 않은 것처럼 살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에게 미래는 어둡고 텅 빈 채로 남아 있었다.
그의 이야기에 대한 기억에 의해 부주의한 곳에서 밝혀진 광대한 무지였다.
내 위로를 위해 내 옆에는 이상한 흰 꽃 두 개가 있습니다.
—이제 주름지고, 갈색이고, 평평하고, 부서지기 쉬운—마음과 힘이 없어져도 사람들의 마음에는 감사와 상호간의 부드러움이 남아 있음을 증거하십시오.
“문명의 진보가 결국 그 주체를 파괴할 것이 분명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은 척할 수밖에 없습니다.
” 과거의 사람도 먼 미래의 사람도, 세상의 대부분은 현재의 음식과 영화를 쫓고 있을 뿐이다.
시간 여행자가 미래에서 만난 여자 베나가 주머니에 두 개의 꽃을 넣었습니다.
시간 여행자는 물에 떠내려가는 비나를 구해냈고, 비나는 타임머신을 되찾기 위해 시간 여행자와 동행하던 중 몰록족에게 습격당해 살해당했다.
시간 여행자는 베나를 자신의 시간으로 되돌리려 합니다.
분명히 두 사람의 만남과 이별은 이 이야기를 읽을 당시의 독자들에게, 그리고 아마도 지금의 독자들에게 가장 흥미로울 것입니다.
아마도 이 소설은 시간 여행이라는 주제를 차용하여 시간 여행자와 비나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19세기 말 영국의 자신감 넘치는 남자/ 먼 미래의 작고 나약하고 창백한 여성인 위나의 구도는 에드워드 사이드가 주창한 동시대 서양소설에 나타난 백인 남성/비서구 여성 구도의 오리엔탈리즘으로 읽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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