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힘
“우리는 어렸기 때문에
만족은 재료에서 온다
저는 광고를 많이 보고 자랐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
“광고대로 작동합니까?
쇼핑 확인
있다고 생각합니다.
“
나는 어깨를 으쓱했다.
-존 스트렐리카의 글에서 발췌<世界尽头的咖啡馆>–
광고는 마술 지팡이와 같습니다.
그것은 심장을 관통하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래 전 “어린 공주”라는 동화에서
무슨 일이 생기면
“~계산을 해라…” 하고 넘어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는 것도 중요하고, 먹는 것도 중요하고, 가진 것도 중요~
어린 시절 꼬마 공주 같았던 주인공
마법의 주문을 걸었습니다.
~추측…
놀랍게도 그 순간을 넘기면
매우 침착합니다.
오늘 잘 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