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 좋은줄) 23.03.13 한 줄

광고의 힘

“우리는 어렸기 때문에

만족은 재료에서 온다

저는 광고를 많이 보고 자랐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

“광고대로 작동합니까?

쇼핑 확인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어깨를 으쓱했다.

-존 스트렐리카의 글에서 발췌<世界尽头的咖啡馆>–


광고는 마술 지팡이와 같습니다.

그것은 심장을 관통하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래 전 “어린 공주”라는 동화에서

무슨 일이 생기면

“~계산을 해라…” 하고 넘어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는 것도 중요하고, 먹는 것도 중요하고, 가진 것도 중요~

어린 시절 꼬마 공주 같았던 주인공

마법의 주문을 걸었습니다.

~추측…

놀랍게도 그 순간을 넘기면

매우 침착합니다.

오늘 잘 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