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돈 윤코치연구소 소장
조직문화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변화하고, 라이프스타일은 사회현상에 따라 변화합니다.
따라서 사회적 조류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회적 트렌드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3년의 키워드는 “체험”
기업은 고객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 직원 경험도 강조되어야 합니다!
구직자는 구직 현장을 떠나는 순간부터 잠재적인 직원이자 잠재 고객입니다.
요즘 지원자들이 더 주목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사회에 기여하는 방법
조직문화는 어떻게 형성되는가?